연예가화제

스타투데이

김광규, 새 프로필 사진 공개..가발이 필요해

진향희 입력 2019. 07. 18. 10:24

기사 도구 모음

배우 김광규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점프 엔터테인먼트는 올해 초 전속계약을 체결한 김광규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광규는 대중들에게 익숙한 유쾌한 매력은 잠시 접어두고, 중후한 멋을 가득 품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화이트 셔츠를 입고 있는 사진에서는 온화한 미소와 함께 '꽃중년'으로 변신한 김광규의 모습이 담겨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배우 김광규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점프 엔터테인먼트는 올해 초 전속계약을 체결한 김광규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광규는 대중들에게 익숙한 유쾌한 매력은 잠시 접어두고, 중후한 멋을 가득 품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화이트 셔츠를 입고 있는 사진에서는 온화한 미소와 함께 ‘꽃중년’으로 변신한 김광규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클로즈업된 사진에서는 세상 인자한 얼굴을 하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편안함을 느끼게 하는가 하면, 마지막 흑백 사진에서는 강렬한 눈빛으로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다.

김광규는 현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 촬영에 한창이다. 예능 프로그램 출연도 활발하다. SBS ‘불타는 청춘’, MBC ‘구해줘! 홈즈’,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까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happy@mk.co.kr

ⓒ 스타투데이 & star.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