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⑤] 정제원 "YG엔터와 5월 계약 해지..현재는 홀로서기中"

조지영 2019. 7. 17. 14: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이자 배우 정제원(25)이 "현재 독자 활동 중이다"고 말했다.

멜로 영화 '굿바이 썸머'(박주영 감독, 이에스픽쳐스·인디스토리 제작)에서 시한부 소년 현재를 연기한 정제원.

'최악의 하루'(16) '더 테이블'(17)을 연출한 김종관 감독의 연출부로 영화에 입문해 내공을 쌓은 박주영 감독의 첫 장편 데뷔작인 '굿바이 썸머'는 지난 5월 열린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 경쟁부문으로 초청된바, 풋풋하고 서정적인 하이틴 로맨스로 화제를 모은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배우 정제원이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9.07.17/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래퍼이자 배우 정제원(25)이 "현재 독자 활동 중이다"고 말했다.

멜로 영화 '굿바이 썸머'(박주영 감독, 이에스픽쳐스·인디스토리 제작)에서 시한부 소년 현재를 연기한 정제원. 그가 17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서 스포츠조선과 만나 '굿바이 썸머'에 대한 비하인드 에피소드와 근황을 전했다.

'굿바이 썸머'는 시한부 삶의 마지막 나날이라는 전형적인 소재를 극복한 몽환적이고 낙관적인 분위기의 로맨스 영화로 올여름 극장가에 등판했다. '최악의 하루'(16) '더 테이블'(17)을 연출한 김종관 감독의 연출부로 영화에 입문해 내공을 쌓은 박주영 감독의 첫 장편 데뷔작인 '굿바이 썸머'는 지난 5월 열린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 경쟁부문으로 초청된바, 풋풋하고 서정적인 하이틴 로맨스로 화제를 모은바 있다.

특히 '굿바이 썸머'는 최근 파트1·파트2를 마친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서 어린 타곤 역을 맡은 정제원과 JTBC '스카이 캐슬'을 통해 큰 인기를 얻은 김보라가 주연을 맡아 많은 관심을 얻었다. 정제원은 극 중 모두가 꿈과 미래를 이야기 하지만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지금 이 순간이 가장 소중한 현재를 연기해 눈길을 끈다. '굿바이 썸머'를 통해 스크린에 첫 데뷔한 정제원은 훈훈한 외모와 절절한 감성 연기로 눈도장을 찍었다. 무엇보다 두 배우는 '굿바이 썸머' 촬영 후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끌었다.

이날 정제원은 "'그녀의 사생활'을 끝으로 YG엔터테인먼트와 이별했다. Mnet '쇼미더머니4' 출연 이후 YG엔터테인먼트의 러브콜을 받아 활동하게 됐다. 회사 자체가 노래에 집중된 회사였고 그래서 앞으로 내 음악 활동에 집중할 수 있을 것 같아 선택했다. 물론 내 활동에 지원해주는 부분도 많을 것 같다는 생각에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에는 음악 활동에 집중하려고 한다. 하지만 YG엔터테인먼트와는 계약이 만료돼 현재는 혼자서 활동 중이다. 아무래도 당분간 혼자 음악 활동에 집중하며 활동하게 됐다"고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밝혔다.

'굿바이 썸머'는 시한부 인생이지만 지금이 제일 중요한 소년과 다가올 미래가 더 고민인 소녀의 뜨거운 여름날을 그린 작품이다. 정제원, 김보라, 이도하, 이건우 등이 가세했고 '원라인' 조연출 출신 박주영 감독의 첫 장편 영화 데뷔작이다. 오는 25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20만원 '던롭' 골프 풀세트' 71%할인 단독! 64만원 판매
“잘못했으면 감옥 보내줘” 강지환 피해女에 황당 카톡
이상아 “26살 첫 결혼은 도피성...딸 위해 세 번 결혼했지만...“
장미란 깜짝 근황...확 바뀐 모습 '몰라볼 정도로 살 빠져..'
이상아 “男한테 퍼주는 팔자 고치려고 성형수술 했다가...“
피해자 “강지환이 성폭행하는 것 바로 옆에서 목격”
69만원 '코리아나' 화장품세트, '8만원'대 100세트한정!
'땀냄새', '쉰내' 한방에 해결! 향수 샤워 ‘1+1’ 파격할인!
보이스캐디 'T2A', 정확도는 올리고 가격은 확~ 빠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