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TV리포트

"최고 걸그룹 보컬 뽑아주세요" 'V-1' 에이프릴→위키미키, 투표 실시간 톱5

박귀임 입력 2019.07.16. 18:51

걸그룹 보컬 서바이벌 프로그램 'V-1' 투표 페이지가 오픈된 가운데, 체리블렛 위키미키 우주소녀 드림캐쳐 에이프릴 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16일(오후 6시 기준) tvN 새 예능프로그램 'V-1' 공식 홈페이지 투표 페이지에 따르면 체리블렛 해윤, 위키미키 최유정, 우주소녀 연정, 드림캐쳐 시연, 에이프릴 이진솔이 실시간 보컬 톱5에 이름을 올렸다.

'V-1'은 대한민국 걸그룹 멤버 중 최고의 '보컬퀸'을 선발하는 걸그룹 보컬 서바이벌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리포트=박귀임 기자] 걸그룹 보컬 서바이벌 프로그램 ‘V-1’ 투표 페이지가 오픈된 가운데, 체리블렛 위키미키 우주소녀 드림캐쳐 에이프릴 등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16일(오후 6시 기준) tvN 새 예능프로그램 ‘V-1’ 공식 홈페이지 투표 페이지에 따르면 체리블렛 해윤, 위키미키 최유정, 우주소녀 연정, 드림캐쳐 시연, 에이프릴 이진솔이 실시간 보컬 톱5에 이름을 올렸다.

‘V-1’은 대한민국 걸그룹 멤버 중 최고의 ‘보컬퀸’을 선발하는 걸그룹 보컬 서바이벌이다. 보컬(Vocal)을 뜻하는 ‘브이(V)’와 최고의 보컬, 넘버워(No.1)을 의미하는 숫자 1을 합친 제목.

앞서 우주소녀 연정, 위키미키 최유정과 지수연, 구구단 나영, 에이프릴 진솔과 채원, 체리블렛 혜윤과 보나, 소나무 민재와 하이디, 다이아 기희연과 주은, 비너스 정다경 등 걸그룹 멤버 24명이 참여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지원자 86명 중 24명의 참가자가 1차로 선발된 것.

특히 지난 12일부터 투표 페이지가 오픈됐다. 신청 당시 제출했던 보컬, 랩 지원 영상을 보고 투표할 수 있다. 온라인 투표와 심사위원의 평가 결과에 따라 본선 무대에 진출한 최종 출연자 12명이 선정될 예정.

투표를 통해 최종 출연자 12명이 선정되는 만큼 매일 톱5가 변동되고 있다. 과연 누가 본선 무대에 진출할 주인공이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V-1’은 올 추석 특집 파일럿으로 편성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N ‘V-1’ 공식 홈페이지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