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컬투쇼' 한혜연 "송강호와 닮은꼴 인정, 영광이다"

뉴스엔 입력 2019.07.12. 14:44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닮은꼴 배우로 송강호를 꼽았다.

한혜연은 "내가 한 여자 모델보고 '너 조니뎁 닮았다'고 말했다. 그랬더니 그 모델 친구가 내게 '언니는 송강호 닮았다'고 하더라"라고 밝혀 좌중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혜연은 폭소하는 방청객에게 "왜 웃냐. 내가 생각해도 닮은꼴인 것 같은데 웃으니까 기분이 이상하다"고 짓궂게 투덜댔다.

한혜연은 "그래도 송강호 씨는 톱배우 아니냐. 영광이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지연주 기자]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닮은꼴 배우로 송강호를 꼽았다.

한혜연은 7월 1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게스트로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했다.

한혜연은 모델과 이야기 나눴던 일화를 공개했다. 한혜연은 "내가 한 여자 모델보고 '너 조니뎁 닮았다'고 말했다. 그랬더니 그 모델 친구가 내게 '언니는 송강호 닮았다'고 하더라"라고 밝혀 좌중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혜연은 폭소하는 방청객에게 "왜 웃냐. 내가 생각해도 닮은꼴인 것 같은데 웃으니까 기분이 이상하다"고 짓궂게 투덜댔다. 한혜연은 "그래도 송강호 씨는 톱배우 아니냐. 영광이다"고 말했다.

DJ 김태균은 "이따가 나와 셀카 사진 좀 찍어달라. '송강호 씨와 찍었다'고 SNS에 올리려고 한다"고 너스레를 떨어 방송에 웃음을 더했다. (사진=뉴스엔DB)

뉴스엔 지연주 play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