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연애의 맛2' 오창석♥이채은, 실제 연인 인정에..MC들 "왜 야구 생중계에서 밝히냐"

입력 2019.07.11. 23:48

'연애의 맛2' 팀이 배우 오창석, 이채은의 갑작스러운 열애 인정에 서운해했다.

11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연애의 맛2'에서는 공식 2호 커플, 배우 오창석과 이채은이 실제 연인이 되기까지의 뒷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박나래는 "'연애의 맛2'이 또 터졌다"라며 오창석, 이채은이 실제 연인이 됐음을 언급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연애의 맛2' 팀이 배우 오창석, 이채은의 갑작스러운 열애 인정에 서운해했다.

11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연애의 맛2'에서는 공식 2호 커플, 배우 오창석과 이채은이 실제 연인이 되기까지의 뒷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박나래는 "'연애의 맛2'이 또 터졌다"라며 오창석, 이채은이 실제 연인이 됐음을 언급했다. 김재중은 "속 터진다"라며 질투했다.

이어 박나래는 "저희 VCR로 나올 줄 알았는데, 야구 생중계 가서 밝히는 게 어디 있냐"라고 분노했고 제작진은 "야구장 현장 MC가 질문해서다"라고 설명했다. 그럼에도 MC들은 "이 프로그램에서 말해야하는 거 아니냐. 왜 뒤에서 그러냐. 우리도 이랬으면 티켓 끊고 들어갔다"라며 크게 아쉬워했다.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시각 추천 뉴스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