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통통한 연애2' 김새론 동생 김예론, 언니 빼닮은 상큼 비주얼

뉴스엔 입력 2019.07.11. 09:07 수정 2019.07.14. 04:46

배우 김새론 동생으로 잘 알려져 있는 배우 김예론의 상큼발랄한 매력이 공개됐다.

tvN D '통통한연애2' (연출 최선미)에서 주인공 공수린(샛별)의 동생 공주이로 활약 중인 김예론은 최근 사랑스러움 가득한 미소로 촬영장의 활력소로 등극했다는 후문.

매 회 공감도 100%의 스토리로 10대들의 성장과정을 그려낸 '통통한 연애2'는 네이버 VLIVE(V앱), 네이버TV를 통해 매주 수, 금요일 오후 9시 선공개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김새론 동생으로 잘 알려져 있는 배우 김예론의 상큼발랄한 매력이 공개됐다.

tvN D ‘통통한연애2’ (연출 최선미)에서 주인공 공수린(샛별)의 동생 공주이로 활약 중인 김예론은 최근 사랑스러움 가득한 미소로 촬영장의 활력소로 등극했다는 후문.

공개된 사진 속 김예론은 데님 원피스를 매치하여 10대 다운 상큼함 가득한 공주이로 변신한 모습으로, 스태프의 말에 귀 기울여 경청하는 모습은 촬영에 대한 김예론의 열정을 엿볼 수 있는 부분. 또한 음료를 마시며 카메라에 시선고정한 모습은 사랑스러운 그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게 한다.

김예론은 ‘고양이: 죽음을 보는 두 개의 눈’ 이후 8년 만에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2’로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시작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시즌 1에는 없던 새로운 인물 공주이의 등장으로 극에 더욱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극 중 공주이는 짝사랑했던 남자에게 뚱뚱하다고 차인 후, 폭풍 다이어트에 성공해 환골탈태하는 캐릭터. 계속되는 외모 평가로 인해 주눅들어 있는 캐릭터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매 회 공감도 100%의 스토리로 10대들의 성장과정을 그려낸 ‘통통한 연애2’는 네이버 VLIVE(V앱), 네이버TV를 통해 매주 수, 금요일 오후 9시 선공개된다. tvN D Story 유튜브, 페이스북 계정에서는 12일 오후 7시 릴리즈 되며 매주 수, 금요일 오후 7시 만나볼 수 있다.

(사진=tvN D ‘통통한연애2’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