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서인영, 페이 데뷔 9주년 축하 "나랑 성격 너무 잘 맞아" [★SHOT!]

심언경 입력 2019.07.02. 11:06

가수 서인영이 그룹 미쓰에이 출신 페이의 데뷔 9주년을 축하했다.

서인영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울 페이 데뷔 9주년 축하해~~~!! miss A 같이 활동했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성격 나랑 너무 잘 맞아. 친동생 같아서 더 챙겨주게 되는 이쁜 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영은 페이의 어깨에 손을 얹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서인영과 페이는 고양이상 대표 미녀답게 닮은꼴 미모로 시선을 강탈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심언경 기자] 가수 서인영이 그룹 미쓰에이 출신 페이의 데뷔 9주년을 축하했다. 

서인영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울 페이 데뷔 9주년 축하해~~~!! miss A 같이 활동했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성격 나랑 너무 잘 맞아. 친동생 같아서 더 챙겨주게 되는 이쁜 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영은 페이의 어깨에 손을 얹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이들의 두터운 친분을 짐작케 한다. 특히 서인영과 페이는 고양이상 대표 미녀답게 닮은꼴 미모로 시선을 강탈한다.

서인영과 페이는 SBS 모비딕 모바일 뷰티 콘텐츠 ‘바 페르소나’에 출연하고 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서인영 인스타그램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