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방 아이돌' 막방 앞둔 러블리즈, 랜선에서 팬들과 쫑파티

박현숙 온라인기자 mioki13@kyunghyang.com 2019. 6. 27. 11: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 MBC PLUS <막방 아이돌>

러블리즈가 27일(목) 오후 9시 유튜브 및 V앱, ALL THE K-POP 채널을 통해 생방송되는 <막방 아이돌>의 첫 출연자가 됐다.

팬들과 함께하는 랜선 막방 파티의 첫 출연자로 나서게 된 러블리즈는 제작진이 사전에 준비해둔 스케줄러를 통해 지난 6주간의 활동을 되짚어본다. 5월 20일 미니앨범 ‘원스 어폰 어 타임(Once Upon A Time)’ 컴백 후 활동 기간 동안 풀어내지 못한 다양한 이야기들은 팬들에게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막방 축하 공연으로는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수록곡 ‘Secret Story’ 무대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이어진 코너에서는 팬들과 함께하는 투표가 준비되어있다. <막방 아이돌> 제작진과 아이돌챔프가 야심차게 준비한 ‘아이돌 월드컵’에서는 활동 기간 내 주요 음방, 팬사인회, 팬미팅, 행사 등에서 러블리즈가 가장 빛났던 순간을 선정한다.

팬들은 방송 전 아이돌챔프 앱 투표창을 통해 미리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러블리즈는 팬들이 선정해준 8개의 후보 중 토너먼트 형식을 거쳐 이번 활동 기간 중 ‘최고의 순간’을 가려낼 예정이다. 팬과 러블리즈가 뽑은 베스트 픽이 일치하면 특별한 선물도 제공된다.

팬들의 사랑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칭찬 감옥’도 기다리고 있다. 칭찬 감옥은 제작진이 사전에 전달 받은 팬들의 주접문과 드립을 멤버들이 서로의 귓가에 속삭이는 코너로 스튜디오를 가득 채운 뜨거운 사랑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다.

러블리너스를 향한 러블리즈의 뜨거운 애정을 확인할 수 있는 <막방 아이돌>은 6월 27일(목) 오후 9시 유튜브 및 V앱, ALL THE K-POP 채널을 통해 생방송된다.

박현숙 온라인기자 mioki1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