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뉴스엔

[단독]'미스트롯' 송가인, 차량 반파 교통사고 불구 큰부상 없어

뉴스엔 입력 2019.06.20. 06:54 수정 2019.06.20. 07:01

가수 송가인이 차량 반파 사고를 당했다.

6월 20일 오전 전북 김제시 봉남면 인근 호남고속도로에서 송가인이 탄 차량이 옆에서 달려오던 화물차와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화물차가 송가인이 탄 차량을 측면에서 들이받으며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탑승하고 있던 차량이 70~80% 가량 파손되는 대형사고였음에도 불구하고 다행히 송가인은 큰 외상 없이 가벼운 찰과상만 입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송가인이 차량 반파 사고를 당했다.

6월 20일 오전 전북 김제시 봉남면 인근 호남고속도로에서 송가인이 탄 차량이 옆에서 달려오던 화물차와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화물차가 송가인이 탄 차량을 측면에서 들이받으며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관계자는 "경찰이 출동해 조사한 결과 화물차 운전자의 과실로 드러났다"고 말했다.

탑승하고 있던 차량이 70~80% 가량 파손되는 대형사고였음에도 불구하고 다행히 송가인은 큰 외상 없이 가벼운 찰과상만 입었다. 인근 병원에서 검사를 받았지만 큰 문제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목과 허리에 통증을 호소하고 있으며 현재 서울 한 종합병원으로 후송돼 정밀 검사 중이다.

송가인은 이날 광주에서 촬영을 마치고 서울로 귀가하던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송가인은 TV조선 '미스트롯'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전세대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