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이효리 하객룩 최고"..신우식 극찬(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

이호영 기자 입력 2019.06.19. 09:38 수정 2019.06.19. 09:42

가수 이효리의 일명 '하객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신우식은 결혼식 하객 의상, 일명 '하객룩'에 대한 팁을 전하던 중 이효리를 손꼽았다.

그는 "이효리 하객룩이라고 있다. 몇 년 전 이효리가 팬츠룩에 셔츠를 입고 클러치를 든 사진이 다시 화제를 모아 떠돌고 있다"고 전했다.

신우식이 언급한 이효리하객룩은 지난 2011년 이천희, 전혜진의 결혼식 찾았을 때 패션을 말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효리하객룩 / 사진=티브이데일리 DB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가수 이효리의 일명 '하객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일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에서는 고정패널 스타일리스트 신우식이 출연해 DJ김제동과 패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신우식은 결혼식 하객 의상, 일명 '하객룩'에 대한 팁을 전하던 중 이효리를 손꼽았다. 그는 "이효리 하객룩이라고 있다. 몇 년 전 이효리가 팬츠룩에 셔츠를 입고 클러치를 든 사진이 다시 화제를 모아 떠돌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시대가 변하고 몇 년이 흘러도 가장 시크하고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는 이효리의 하객룩이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신우식이 언급한 이효리하객룩은 지난 2011년 이천희, 전혜진의 결혼식 찾았을 때 패션을 말한다. 당시 이효리는 가벼운 색감의 하늘색 셔츠와 베이지톤 면바지를 매치했다. 최근 다시 유행하는 와이드 팬츠가 눈길을 끈다.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ent@stoo.com]

이시각 추천 뉴스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