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슈스스 한혜연, '고등학생 간지대회' 심사위원 출연

박봉규 입력 2019.06.17. 17:15

블랭크 코퍼레이션이 제작하고 유튜브를 통해 방송되는 대한민국 고등학생 스타일 아이콘 발굴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고등학생 간지대회'에 국민 슈스스 한혜연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감각적인 입담을 선보인다.

슈스스 한혜연을 주축으로 박태일 패션매거진 벨보이 편집장 등 총 4명의 심사위원과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MC로 나선 본 프로그램은 유튜브 최대 오디션인 만큼 패션에 있어서 '핵인싸'인 지원자들이 모였으며, 예고편에서 한혜연을 깜짝 놀라게 할 정도의 개성 넘치는 고등학생 지원자들의 각양 각색 매력 분출에 관한 궁금증이 증폭되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블랭크 코퍼레이션이 제작하고 유튜브를 통해 방송되는 대한민국 고등학생 스타일 아이콘 발굴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고등학생 간지대회’에 국민 슈스스 한혜연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감각적인 입담을 선보인다.

슈스스 한혜연을 주축으로 박태일 패션매거진 벨보이 편집장 등 총 4명의 심사위원과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MC로 나선 본 프로그램은 유튜브 최대 오디션인 만큼 패션에 있어서 ‘핵인싸’인 지원자들이 모였으며, 예고편에서 한혜연을 깜짝 놀라게 할 정도의 개성 넘치는 고등학생 지원자들의 각양 각색 매력 분출에 관한 궁금증이 증폭되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혜연은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라는 호칭에 걸맞게 독보적인 스타일링과 존재감으로 다양한 스타일링 클래스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tvN/Olive ‘장보고’, OnStyle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MBC ‘나 혼자 산다’ 등 왕성한 방송 활동을 통해서 그녀의 폭발적인 예능감까지 선보이고 있다.

한편, ‘고등학생 간지대회’는 모바일과 친숙한 Z세대의 특성에 맞추어 오디션 예능 최초로 데일리 편성으로 방영되며 해당 유튜브 계정을 통해 지속적으로 일정을 알릴 예정이다.

박봉규 sona71@kmib.co.kr 사진=블랭크 코퍼레이션 제공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