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enews24

'보이스3' 이진욱은 박병은의 두 얼굴을 알아볼까?

함상범 기자 입력 2019.06.15. 19:52 수정 2019.06.17. 11:42

'보이스3' 이진욱은 박병은의 두 얼굴을 밝혀낼 수 있을까.

OCN 토일극 '보이스3'가 이용우(후지야마 코이치)의 부검실에서의 첫 만남 이후 재회한 이진욱(도강우)과 박병은(카네키 마사유키)의 스틸컷을 15일 공개했다.

이진욱이 과연 그의 두 얼굴을 알아볼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어 공개된 스틸에서 선한 얼굴을 한 박병은과 여전히 그를 향해 의심스러운 눈빛을 보내고 있는 이진욱의 모습이 시선을 잡아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enews24 함상범 기자]

보이스3 이진욱은 박병은의 두 얼굴을 알아볼까?

‘보이스3’ 이진욱은 박병은의 두 얼굴을 밝혀낼 수 있을까.

OCN 토일극 ‘보이스3’가 이용우(후지야마 코이치)의 부검실에서의 첫 만남 이후 재회한 이진욱(도강우)과 박병은(카네키 마사유키)의 스틸컷을 15일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아내를 살해했다고 알려진 이용우의 시신 앞에 분노와 슬픔을 드러내더니, 혼자 남자 “내가 선물한 안식이 참 잘 어울려요, 우리 후지야마 코이치 씨”라며 돌변해 서늘함을 선사했던 박병은. 이진욱이 과연 그의 두 얼굴을 알아볼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데 앞서 공개된 11회 예고 영상에서 박병은은 다시 아내의 죽음과 끔찍한 악의 존재에 슬픔을 감출 수 없는 남자로 변모해 있었다. “유키코를 죽인 진범이 있다면 꼭 잡아주십시오. 내 아내 유키코를 그렇게 만든 놈들을 잡는 것도 중요하지만 세상에 이런 악이 있다는 게 참을 수 없이 참담합니다”라는 예의 바른 모습이 포착된 것. 하지만 그런 그에게 다른 무언가라도 발견한 걸까. 예사롭지 않은 이진욱의 눈빛이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어 공개된 스틸에서 선한 얼굴을 한 박병은과 여전히 그를 향해 의심스러운 눈빛을 보내고 있는 이진욱의 모습이 시선을 잡아끈다. 두 사람은 어떤 이유에서 재회하게 됐으며, 박병은은 어떤 진실을 숨기고 있는 걸까. 두 사람 앞에 놓인 의문의 종이 상자와 박병은의 손에 쥔 종이, 그리고 그런 두 사람 사이에서 벌어진 일에 주목하고 있는 주변 사람들까지. 이진욱과 박병은 사이에서 유발된 팽팽한 긴장감이 기대를 증폭시킨다.

제작진은 “일본 유명 화가 유키코의 작품에서 충격적인 무언가가 발견된다. 그 이유로 도강우와 마사유키가 다시 한 번 대면하게 된다”라는 힌트를 전했다. 이어 “유키코의 작품에서 무엇이 발견됐는지, 두 사람이 마주하게 될 충격적인 진실은 무엇인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오늘(15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사진=OCN

함상범 기자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