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하석진, 오늘(12일) '꿈꾸라' 출연..박경 '문제적남자' 의리 [공식]

연휘선 입력 2019.06.12. 16:13

배우 하석진이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속 의리로 '박경의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한다.

MBC는 오늘(1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 FM4U '박경의 꿈꾸는 라디오'(이하 '꿈꾸라')에 하석진이 게스트로 출격한다고 밝혔다.

하석진은 '꿈꾸라' DJ 박경과 tvN 예능 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남자')에 함께 출연했다.

지난 10일 '문제적남자'가 시즌 마무리 소식을 알렸던 터.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지형준 기자]배우 하석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jpnews@osen.co.kr

[OSEN=연휘선 기자] 배우 하석진이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속 의리로 '박경의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한다. 

MBC는 오늘(1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 FM4U '박경의 꿈꾸는 라디오'(이하 '꿈꾸라')에 하석진이 게스트로 출격한다고 밝혔다. 

하석진은 '꿈꾸라' DJ 박경과 tvN 예능 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남자')에 함께 출연했다. 두 사람은 '문제적 남자'에서 '하파고'와 '뇌요미'로 사랑받았다. 

지난 10일 '문제적남자'가 시즌 마무리 소식을 알렸던 터. 두 사람은 '꿈꾸라'를 통해 다시 만나 '케미'를 보여줄 전망이다. 

'꿈꾸라'는 매일 밤 9시부터 11시까지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