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두데' CLC 최유진, 아이유 향한 ♥ "'잔소리' 커버해보고 싶었다"

김은지 입력 2019.06.12. 15:57

'두시의 데이트' 그룹 CLC 최유진이 아이유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2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이하 '두시의 데이트')'에는 그룹 씨엘씨(CLC)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CLC는 '내가 불러보고 싶은 노래'라는 코너 속의 코너로 각자 부르고 싶은 노래를 꼽았다.

아이유의 '잔소리'를 선택한 최유진은 "평소에 아이유 선배님을 좋아하는데, 이때 너무 귀여우셨다. 그래서 한번 커버해보고 싶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 김은지 기자

‘두시의 데이트’ 그룹 CLC 최유진이 아이유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2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이하 ‘두시의 데이트’)’에는 그룹 씨엘씨(CLC)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CLC는 ‘내가 불러보고 싶은 노래’라는 코너 속의 코너로 각자 부르고 싶은 노래를 꼽았다.

‘두시의 데이트’ 씨엘씨(CLC) 사진=MBC FM4U ‘2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 방송캡처
먼저 엘키는 태연의 ‘I’를 선곡했다. 엘키는 “실제로 커버하려고 녹음실까지 들어갔다. 시간이 안되서 못했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어 엘키는 즉석에서 감미롭게 ‘I’를 불러 박수를 받았다.

아이유의 ‘잔소리’를 선택한 최유진은 “평소에 아이유 선배님을 좋아하는데, 이때 너무 귀여우셨다. 그래서 한번 커버해보고 싶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오승희는 임정희의 ‘나 돌아가’를 택했다. 이에 오승희는 “굉장히 존경하는 선배님이다. 선배님 노래를 굉장히 연습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mkculture@mkculture.com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