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브랜뉴 "'프듀' 김시훈·윤정환·이은상·홍성준 사생활 불편"[전문]
윤상근 기자 입력 2019. 06. 11. 08:04기사 도구 모음
소속사 브랜뉴뮤직이 엠넷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중인 소속 연습생들의 사생활 보호를 당부했다.
브랜뉴뮤직 신인개발본부는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중인 김시훈, 윤정환, 이은상, 홍성준 연습생을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고 운을 떼고 "최근 브랜뉴뮤직 사옥 앞, 숙소 등을 포함한 공식적인 스케줄 외 개인적인 스케줄에 찾아오시는 행위로 인해 당사 연습생들이 불편함을 겪고 있다"라고 호소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소속사 브랜뉴뮤직이 엠넷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중인 소속 연습생들의 사생활 보호를 당부했다.
브랜뉴뮤직 신인개발본부는 지난 10일 오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브랜뉴뮤직 신인개발본부는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중인 김시훈, 윤정환, 이은상, 홍성준 연습생을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고 운을 떼고 "최근 브랜뉴뮤직 사옥 앞, 숙소 등을 포함한 공식적인 스케줄 외 개인적인 스케줄에 찾아오시는 행위로 인해 당사 연습생들이 불편함을 겪고 있다"라고 호소했다.
브랜뉴뮤직은 "부디 연습생들의 안전과 사생활을 위해 개별적으로 찾아오는 행위는 금하여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며 "연습생들에게 직접 팬레터 및 선물 전달은 정중히 사양한다. 팬레터를 제외한 우편, 택배 등을 이용하여 보내주시는 선물 또한 반송 예정이오니 이정 많은 양해와 협조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 브랜뉴뮤직 신인개발본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 신인개발본부입니다.
먼저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중인 김시훈, 윤정환, 이은상, 홍성준 연습생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브랜뉴뮤직 연습생들을 위해 팬 여러분들께 당부드릴 사항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최근 브랜뉴뮤직 사옥 앞, 숙소 등을 포함한 공식적인 스케줄 외 개인적인 스케줄에 찾아오시는 행위로 인해 당사 연습생들이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부디 연습생들의 안전과 사생활을 위해 개별적으로 찾아오는 행위는 금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당사의 연습생들은 우편을 통해 받은 팬레터를 제외한 그 외 선물은 일체 받고 있지 않습니다.
연습생들에게 직접 팬레터 및 선물 전달은 정중히 사양하며, 팬레터를 제외한 우편, 택배 등을 이용하여 보내주시는 선물 또한 반송 예정이오니 이점 많은 양해와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브랜뉴뮤직 연습생을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보내주시는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브랜뉴뮤직 연습생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AAA, 첫 해외 진출..11월 26일 베트남 개최
- 소율 "혼전임신 당시 25세..사랑해서 결혼" 눈물
- '미스트롯' 홍자, 지역 비하 발언 논란
- 현아, 축제서 가슴노출 대형사고
- 채은정, 가릴 곳만 가린 비키니
- 방탄소년단 진 'Yours' K팝 솔로 최초·최장 샤잠 '글로벌차트' 28일 1위..'글로벌 샤잠킹' - 스타뉴스
- 석진이 아들 알제이 아빠 닮아 '글로벌 슈스' 인기..방탄소년단 진 BT21 인형 '뜨거운 관심'
- 송혜교, 20대와 미모 대결..15살 어린 모델 옆 동안 끝판왕
- 송윤아, 김혜수 무릎 꿇게 한 사연은? "제가 언니를 혼내고.."[스타IN★] - 스타뉴스
- '미우새' 딘딘, 조현영에 취중고백? "술 취해 '예쁘다'고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