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패닝 '틴스피릿' 6월12일→8월 개봉 연기[공식]

조연경 2019. 6. 11. 07: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조연경]

'틴 스피릿'이 개봉일을 변경했다.

영화 '틴 스피릿' 측은 공식 개봉 하루 전인 11일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나기 위해 개봉 일정을 8월로 변경했다"고 밝혔다. 당초 12일 개봉 예정이었던 '틴 스피릿'은 8월에 만날 수 있게 됐다.

‘틴 스피릿’은 세계적인 오디션을 무대로 17세 시골 소녀의 노래에 대한 열정이 폭발하는 틴 스피릿을 보여줄 뮤직 드라마로 ‘라라랜드’ 제작진을 비롯해 할리우드 스타 배우 제이미 벨이 제작에 참여했다.

해외 언론의 뜨거운 호평과 함께 세계적인 비평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 관객 기대지수 92%의 높은 수치를 기록한 작품으로 관심을 받고있다.

'틴 스피릿'은 배우로서 필모를 차근차근 쌓아가고 있는 엘르 패닝이 노래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17세 소녀 바이올렛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또 ‘라라랜드’ 프로듀서부터 음악 감독까지 오리지널 제작팀이 참여한 만큼 믿고 보는 음악 영화로서 ‘라라랜드’, ‘비긴 어게인’, ‘스타 이즈 본’을 잇는 감성과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는 오울 시티와 칼리 래 젭슨 ‘Good Time’, 티건 앤 사라 ‘I Was a Fool’, 시그리드 ‘Don’t Kill My Vibe’, 로빈 ‘Dancing on My Own’, 엘르 굴딩 ‘Lights’, 메이저 레이저 ‘Lean On’, 노 다웃 ‘Just A Girl’ 등 플레이리스트로 가득 채워진다.

특히 세계적인 가수 칼리 래 잽슨이 직접 작곡한 ‘Wildflowers’은 영화 ‘틴 스피릿’만을 위해 제작된 곡으로 엘르 패닝의 매력적인 음색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는 후문이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사람을 관종으로 만들어\" 최준희, 남친과 사진 공개→분노

홍자, 지역 비하 발언 사과 \"적절치 않은 언행 죄송하다\"

티아라 큐리, 아슬아슬 수영복으로 뽐낸 자태

'양다리 논란' 남태현, 단독 콘서트는 예정대로 진행

'머슬퀸' 최설화, 치명적인 S라인 몸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