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일간스포츠

[종합IS]'프듀2' 김사무엘, 용감한형제 떠난다 "단독적으로 활동"

김연지 입력 2019. 06. 10. 09:42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일간스포츠 김연지]

가수 김사무엘이 용감한형제를 떠나 활동을 이어간다.

김사무엘은 최근 SNS에 '그동안 저의 상황의 변화가 있음을 추측하며 걱정해주시고 격려해 주셨던 소중한 팬분들에게 저는 이제부터 단독적으로 활동하게 되었음을 제일먼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그동안 저만을 믿고 지지해주셨던 가넷분들에게 많고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과 만남을 진행할것이며, 곧 좋은 곡과 멋진 퍼포먼스로 여러분 앞에 나타날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라며 '지금까지 기다려 주셨던 믿음을 저버리는 일은 절대로 없을것이며, 저는 가넷의 자랑스런 사무엘이 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김사무엘은 용감한형제가 수장인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김사무엘은 자신을 데뷔시켜주고 지지해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를 떠날 조짐을 계속 암시했다. 최근 SNS에 지속적으로 '다른 길', '저를 믿어주셔야 합니다. 모든 게 다 좋아질거예요', '걱정하지마요 사랑해요 가넷' 등의 글을 계속 올렸다. 이를 통해 팬들은 김사무엘이 새로운 시작을 할 것이라는 추측을 했다.

<이하 김사무엘이 SNS에 올린 글 전문> Dear my garnets, 사랑하는 나의 가넷분들이 저를 너무 많이 걱정 하시는것 같아 이렇게 글을 씁니다. 그동안 저의 상황의 변화가 있음을 추측하며 걱정해주시고 격려해 주셨던 소중한 팬분들에게 저는 이제부터 단독적으로 활동하게 되었음을 제일먼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그동안 저만을 믿고 지지해주셨던 가넷분들에게 많고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과 만남을 진행할것이며, 곧 좋은 곡과 멋진 퍼포먼스로 여러분 앞에 나타날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기다려 주셨던 믿음을 저버리는 일은 절대로 없을것이며, 저는 가넷의 자랑스런 사무엘이 되겠습니다.

김연지 기자

ⓒ일간스포츠(https://isplus.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