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MBC연예

'섹션TV 연예통신' 주진모♥민혜연 제주도에서 결혼식! 김현욱 아나운서의 소개로 인연

임주희 입력 2019. 06. 07. 00:06 수정 2019. 06. 07. 00:10

기사 도구 모음

6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주진모의 결혼 소식에 대해 방송했다.

지난 1월 주진모는 10살 연하의 가정의학과 전문의인 민혜연과의 공개 열애를 인정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리고 두 사람을 이어준 김현욱 아나운서까지 참석해 축하를 전했다.

김현욱 아나운서는 "진모는 저하고 안지가 꽤 됐구요"라고 하며 운동을 하며 친해져 자신이 하고 있던 아침 프로그램의 고정 출연자였던 민혜연 의사를 소개시켜줬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6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주진모의 결혼 소식에 대해 방송했다.


지난 1월 주진모는 10살 연하의 가정의학과 전문의인 민혜연과의 공개 열애를 인정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 열애 약 5개월 후 두 사람은 6월 1일에 제주도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배우 박중훈과 안성기가 참석해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하며 황정민, 한재석, 장동건, 송중기, 지진희, 이종혁, 우효광, 추자현까지 자리를 빛냈다. 그리고 두 사람을 이어준 김현욱 아나운서까지 참석해 축하를 전했다.


김현욱 아나운서는 “진모는 저하고 안지가 꽤 됐구요”라고 하며 운동을 하며 친해져 자신이 하고 있던 아침 프로그램의 고정 출연자였던 민혜연 의사를 소개시켜줬다고 밝혔다. 김현욱 아나운서는 “두 사람 코가 너무 닮았어요”라며 서로 닮은 모습에 끌렸을 것 같다고 전하기도 했다. 주진모와 민혜연은 동유럽으로 한 달정도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임주희 | 화면캡쳐 MBC

저작권자(c)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