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설현' 시대 [화보]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2019. 5. 26. 11: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AOA 설현. 사진제공|데이즈드

그룹 AOA 설현이 대세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는 최근 설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설현은 모델 뺨치는 비율을 자랑하며,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들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설현은 꽃무늬가 들어간 원피스는 물론, 깊게 파인 브이넥 원피스에 독특한 장식이 달린 핸드백을 착용해 팜므파탈의 매력을 뽐낸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설현은 스스로 당당할 수 있는 용기를 어떻게 얻느냐는 질문에 “사람의 관심을 많이 받는 직업이라 남들에게 휩쓸리고 싶지 않았다. 그러기 위해 나를 사랑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다”며 “남의 시선을 신경 쓰기보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을 표현할 수 있는 자유를 갖길 원했고, 그 과정에서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는 방법을 배우고 있다”고 밝혔다.

또 일탈하고 싶지 않냐는 질문에 “그럴 때는 불가능한 문제를 더 깊이 파려고 노력한다. 분출하는 스타일이 아니다”라며 깊은 속내를 전했다.

설현은 하반기 방송 예정인 종합편성채널 JTBC 새 금토극 <나의 나라> 한희재 역으로 캐스팅돼 촬영 중이다. 설현의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6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