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윤아, 30일 생일 맞아 스페셜 앨범 발표.."팬들 위해 준비"

입력 2019.05.23. 10:51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윤아가 생일인 5월 30일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앨범을 발표한다.

윤아의 스페셜 앨범 'A Walk to Remember'(어 워크 투 리멤버)는 30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한편 윤아는 걸그룹 소녀시대 및 소녀시대-Oh!GG 멤버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윤아가 생일인 5월 30일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앨범을 발표한다.

윤아의 스페셜 앨범 'A Walk to Remember'(어 워크 투 리멤버)는 30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타이틀곡 '여름밤 (Summer Night)'을 비롯해 감성적인 매력의 총 5곡이 수록됐다.

앨범명 'A Walk to Remember'는 윤아의 아름다운 '기억을 담은 여정'과 '기억을 걷다'라는 두 가지 의미를 표현한 만큼, 앨범 수록곡들을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에 맞춰 섬세하게 구성해, 윤아와 추억 여행을 하는 듯한 설렘을 느낄 수 있다. 그 동안 공개된 윤아의 솔로곡과 신곡을 모두 만날 수 있어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윤아는 걸그룹 소녀시대 및 소녀시대-Oh!GG 멤버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영화 '공조', 드라마 'THE K2', '왕은 사랑한다', 예능 '효리네 민박2' 등 여러 분야에서 맹활약했으며, 개봉을 앞둔 영화 '엑시트'의 여주인공 의주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SM엔터테인먼트]

이시각 추천 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