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이병헌 측 "LA 주택 매입..미국 활동 때문" (공식입장)

김도형 입력 2019.05.22. 13:18

배우 이병헌이 미국 캘리포니아주 LA 소재의 주택을 매입했다.

22일 오전 이병헌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MK스포츠에 "이병헌이 최근 미국 LA에 위치한 주택을 구매했다"고 밝혔다.

이어 "미국에서 지속적으로 거주할 공간이 필요했기 때문"이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이병헌이 구매한 주택의 위치는 미국 LA의 명소 중 하나인 유니버설 스튜디오 인근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도형 기자

배우 이병헌이 미국 캘리포니아주 LA 소재의 주택을 매입했다.

22일 오전 이병헌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MK스포츠에 “이병헌이 최근 미국 LA에 위치한 주택을 구매했다”고 밝혔다.

이어 “미국에서 지속적으로 거주할 공간이 필요했기 때문”이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다만 “정확한 사유는 개인적인 부분이라 확인이 필요하다”며 말을 아꼈다.

이병헌이 미국 LA에 주택을 매입했다. 사진=천정환 기자
그저 “작품 활동과 관련된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차기작이 결정됐다는 의미는 아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병헌이 구매한 주택의 위치는 미국 LA의 명소 중 하나인 유니버설 스튜디오 인근이다. 구매 당시 가격은 200만 달러(한화 약 23억 원)로 알려졌다.

이병헌은 지난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대중에 이름을 알렸다. 그가 출연한 할리우드 영화는 ‘지아지조: 전쟁의 서막’ ‘지아지조2’ ‘레드: 더 레전드’ 등 총 6편에 달한다.

현재 이병헌의 출연이 확정된 작품은 올해 개봉하는 영화 ‘남산의 부장들’(감독 우민호)뿐이다. mkculture@mkculture.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