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텐아시아

이혜성 아나운서, SNS서도 동안 미모+예능감 '매력 폭발'

노규민 입력 2019. 05. 17. 11:01

기사 도구 모음

KBS2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이혜성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 16일 방송된 '해피투게더4-아나운서국의 문제아들' 특집에 한석준, 최송현, 오정연, 오영실, 정다은과 함께 출연했다.

이에 이 아나운서의 일상에도 시선이 쏠렸다.

이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는 물론 엄마, 친구, 동료들과 찍은 사진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이혜성/ 사진=인스타그램

KBS2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이혜성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 다음날인 오늘(17일)까지 포털 사이트 실시간 상위권을 장악하고 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 16일 방송된 ‘해피투게더4-아나운서국의 문제아들’ 특집에 한석준, 최송현, 오정연, 오영실, 정다은과 함께 출연했다. 전현무와 관련한 일화와 자신의 흑역사를 과감하게 공개하며 주목 받았다. 특히 망가짐을 불사하고 원숭이 흉내를 내 큰 웃음을 안겼다.

이에 이 아나운서의 일상에도 시선이 쏠렸다. 이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는 물론 엄마, 친구, 동료들과 찍은 사진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했다. ‘해피투게더4’에서 언급한 것 처럼 남다른 동안 외모와 예능감이 고스란히 드러났다.

이 아나운서는 1992년생으로 올해 28세다. 2016년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로 현재 ‘연예가중계’ MC로 활약하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