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티브이데일리

'쇼챔피언' 오마이걸 '다섯 번째 계절' 1위, 컴백 동시 2관왕

이기은 기자 입력 2019. 05. 15. 19:42

기사 도구 모음

걸그룹 오마이걸(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미니 아린)이 '쇼챔피언' 1위까지 거머쥐며 승승장구 중이다.

이날 챔피언송 후보로 뉴이스트 '벳 벳(BET BET)', 박효신 '굿바이', 엔플라잉 '봄이 부시게', 트와이스 '팬시(Fancy)', 오마이걸 '다섯 번째 계절'이 제시됐다.

1위는 오마이걸의 신곡 '다섯 번째 계절'이 차지했다.

이로써 오마이걸은 컴백 이후 SBS MTV '더쇼'에 이어 두 번의 1위를 거머쥐며 2관왕에 올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쇼챔피언 뉴이스트 BET BET 엔플라잉 봄이 부시게 박효신 굿바이 오마이걸 다섯 번째 계절 1위 트와이스 팬시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미니 아린)이 ‘쇼챔피언’ 1위까지 거머쥐며 승승장구 중이다.

15일 저녁 방송된 MBC뮤직 ‘쇼! 챔피언’은 MC 김신영 진행 아래 다양한 가수들이 무대를 꾸몄다.

이날 챔피언송 후보로 뉴이스트 ‘벳 벳(BET BET)’, 박효신 ‘굿바이’, 엔플라잉 ‘봄이 부시게’, 트와이스 ‘팬시(Fancy)', 오마이걸 ’다섯 번째 계절‘이 제시됐다.

1위는 오마이걸의 신곡 ‘다섯 번째 계절’이 차지했다. 이로써 오마이걸은 컴백 이후 SBS MTV ‘더쇼’에 이어 두 번의 1위를 거머쥐며 2관왕에 올랐다.

멤버들은 “천천히 나아가서 꼭 빛을 보는 빛나는 오마이걸이 될 것”이라는 1위 소감을 전햇다.

이밖에 뉴이스트, 남우현, 오마이걸, 엔플라잉(N.Flying), 에릭남, 위키미키, 더보이즈(THE BOYZ), 엔씨아(NC.A), 김동한, 베리베리(VERIVERY), 밴디트, 타겟(TARGET), 동키즈, 성리, 왈와리 등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뮤직 '쇼! 챔피언']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