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티브이데일리

'더쇼' 오마이걸 1위 "첫 정규앨범, 사랑해줘 고맙다"

조혜진 기자 입력 2019. 05. 14. 19:55

기사 도구 모음

그룹 오마이걸이 '더쇼' 1위를 차지했다.

14일 방송된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에서는 오마이걸, 더보이즈, 남우현이 1위 후보로 맞붙었다.

이 가운데 오마이걸이 '다섯 번째 계절'로 1위를 차지했다.

오마이걸 효정은 "1위 하게 해준 미라클(팬클럽) 감사하다. 오마이걸이 첫 정규앨범으로 나왔는데 이렇게 많이 사랑해줘서 고맙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그룹 오마이걸이 ‘더쇼’ 1위를 차지했다.

14일 방송된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에서는 오마이걸, 더보이즈, 남우현이 1위 후보로 맞붙었다.

이 가운데 오마이걸이 ‘다섯 번째 계절’로 1위를 차지했다. 오마이걸 효정은 “1위 하게 해준 미라클(팬클럽) 감사하다. 오마이걸이 첫 정규앨범으로 나왔는데 이렇게 많이 사랑해줘서 고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제목처럼 저희에게 다섯 번째 계절이 온 것 같은 행복한 기분이다”라며 “앞으로도 미라클과 행복한 다섯 번째 계절 만들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이날 ‘더쇼’에는 타겟, 동키즈, 원더나인, 김동한, 에릭남, 송가인, 베리베리, 임지민, 남우현, 엔플라잉, 더보이즈 등이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MTV ‘더쇼’]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