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오마이걸, 컴백 첫 1위 "너무 사랑해줘 감사・행복"..남우현 컴백[종합]

김은애 2019. 5. 14. 19: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이 '다섯 번째 계절'로 컴백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었다.

14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선 오마이걸의 '다섯 번째 계절'이 1위를 차지했다.

오마이걸은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의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로 음원 차트 1위를 탈환하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민경훈 기자]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 오디토리움서 SBS MTV '더 쇼' 생방송이 진행됐다. 더쇼 생방송에서 오마이걸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rumi@osen.co.kr

[OSEN=김은애 기자] 오마이걸이 '다섯 번째 계절'로 컴백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었다.

14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선 오마이걸의 '다섯 번째 계절'이 1위를 차지했다.

오마이걸은 1위로 호명되자 기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오마이걸은 "1위 만들어준 미라클 감사하다. 첫 정규앨범으로 나왔는데 너무 사랑해줘서 고맙다"라고 밝혔다.

이어 "곡명처럼 다섯 번째 계절이 온 것 같은 행복한 기분이다. 앞으로도 미라클과 행복한 계절 만들고 싶다. 부모님, 회사 식구들 감사하다"라고 감격스러워했다.

[OSEN=민경훈 기자]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 오디토리움서 SBS MTV '더 쇼' 생방송이 진행됐다. 더쇼 생방송에서 베리베리가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rumi@osen.co.kr

오마이걸은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의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로 음원 차트 1위를 탈환하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다섯 번째 계절'의 뮤직비디오는 지난 12일 오후 기준으로 공개 4일 만에 조회수 1000만을 돌파하며 성공적인 컴백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OSEN=민경훈 기자]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 오디토리움서 SBS MTV '더 쇼' 생방송이 진행됐다. 더쇼 생방송에서 에릭남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rumi@osen.co.kr

‘다섯 번째 계절'은 소녀들에게 다가온 두근거리는 사랑의 감정을 다섯 번째 계절이 오는 것으로 비유한 가사와 풍성한 코러스에 오마이걸의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 노래다.

또한 인피니트 남우현은 이날 솔로 컴백무대를 꾸몄다. 남우현은 감미로움이 돋보이는 'RAIN'에 이어 열정적인 댄스와 함께 'Hold On Me'의 무대를 선보였다.

[OSEN=민경훈 기자]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 오디토리움서 SBS MTV '더 쇼' 생방송이 진행됐다. 더쇼 생방송에서 남우현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rumi@osen.co.kr

타이틀곡 'Hold On Me'는 어쿠스틱 기타 리프에 일렉트로닉 기타 및 하우스 장르의 EDM 요소가 잘 어우러진 음악으로 팝적인 멜로디와 '주노플로' 의 랩, 남우현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OSEN=민경훈 기자]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 오디토리움서 SBS MTV '더 쇼' 생방송이 진행됐다. 더쇼 생방송에서 송가인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rumi@osen.co.kr

한편 이날 '더쇼'에는 TARGET, 가을로 가는 기차, 동키즈, 김동한, 에릭남, 지동국, 송가인, 베리베리, 임지민, 남우현, 엔플라잉, 더보이즈, 1THE9, 오마이걸, NC.A, 왈와리가 출연했다. /misskim321@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