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가희, 근육질 몸매로 시선 강탈.."두 아이 엄마 맞아?" [M+★SNS]

입력 2019.05.14. 15:02

가수 가희가 근육질 몸매를 자랑했다.

14일 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희의 헬시라이프 몸 곳곳에 멍투성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두 아이의 엄마임에도 불구하고 노력으로 가꾼 몸매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몸짱이시네요" "정말 두 아이가 있는 엄마가 맞나" "멋있다" "천천히 맨든 정적인 근육 정말 리스펙트" 등 칭찬의 댓글을 남겼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가희 근육질 몸매 사진=가희 SNS

가수 가희가 근육질 몸매를 자랑했다.

14일 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희의 헬시라이프 몸 곳곳에 멍투성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가희는 탱크 탑을 입고 탄탄한 복근을 드러냈다.

식스팩이 자리하고 있는 복근을 비롯해 전체적으로 군살 없는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모은다.

특히 두 아이의 엄마임에도 불구하고 노력으로 가꾼 몸매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몸짱이시네요” “정말 두 아이가 있는 엄마가 맞나” “멋있다” “천천히 맨든 정적인 근육 정말 리스펙트” 등 칭찬의 댓글을 남겼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