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권혁수, '케이크 한 판' 먹방..4분만에 1케이크

입력 2019.05.14. 09:05

배우 권혁수가 놀랄 만한 케이크 먹방을 선보였다.

권혁수는 유튜브 채널 '권혁수 감성'을 통해 혼자서 단숨에 케이크 한 판을 뚝딱 해치우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평소 딸기를 즐겨 먹지 않지만 친구가 사온 딸기 케이크 한 판을 가뿐히 먹으며 다시금 '케이크 왕자'라는 별명에 걸맞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지난 3월 유튜브 채널 '권혁수 감성'을 오픈한 권혁수는 평범한 일상부터 애완견 깔롱, 뽄새와 함께하는 일상, 리뷰, 먹방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배우 권혁수가 놀랄 만한 케이크 먹방을 선보였다.

권혁수는 유튜브 채널 ‘권혁수 감성’을 통해 혼자서 단숨에 케이크 한 판을 뚝딱 해치우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가 케이크 한 판을 먹는데 걸린 시간은 단 4분. MBC '나혼자산다'에서 선보였던 케이크 먹방을 완벽히 재현하며 눈길을 모았다.

평소 딸기를 즐겨 먹지 않지만 친구가 사온 딸기 케이크 한 판을 가뿐히 먹으며 다시금 ‘케이크 왕자’라는 별명에 걸맞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영상 속에서 그는 ‘생일이라서 케이크를 먹는 게 아니고 케이크를 먹기 때문에 생일이다’라는 먹언(먹거리 명언)을 남기며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 3월 유튜브 채널 ‘권혁수 감성’을 오픈한 권혁수는 평범한 일상부터 애완견 깔롱, 뽄새와 함께하는 일상, 리뷰, 먹방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평소 방송에서 보여주던 권혁수의 유쾌한 모습을 더욱 깊게 볼 수 있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