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김소현 "'냉장고를 부탁해' 또 다시 함께..행복했습니다" [★SHOT!]

연휘선 입력 2019.05.14. 08:14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소감을 밝혔다.

김소현은 14일 새벽 개인 SNS에 "#JTBC #냉장고를부탁해 #냉부해 #냉부 사랑하는 #장윤정 애청하는 프로그램에 또다시 함께해서 행복했다"며 "정말 훌륭한 요리를 만들어주신 #셰프님 여러분들께 #작가님 #감사하다. 재밌게 즐겁게 편집해주셔서 감사하다. 다음주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13일 밤 방송된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가수 장윤정과 김소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김소현 SNS] 뮤지컬 배우 김소현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인증샷

[OSEN=연휘선 기자]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소감을 밝혔다. 

김소현은 14일 새벽 개인 SNS에 "#JTBC #냉장고를부탁해 #냉부해 #냉부 사랑하는 #장윤정 애청하는 프로그램에 또다시 함께해서 행복했다"며 "정말 훌륭한 요리를 만들어주신 #셰프님 여러분들께 #작가님 #감사하다. 재밌게 즐겁게 편집해주셔서 감사하다. 다음주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들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소현은 '냉장고를 부탁해' 대본을 들고 있는가 하면 셰프들의 음식을 보고 감탄했다. 

13일 밤 방송된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가수 장윤정과 김소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특히 김소현은 어느새 초등학교에 입학한 아들 주안의 근황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 monamie@osen.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