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마이데일리

[단독] '괴물 신인' 있지(ITZY), 7월 말 컴백..트와이스 잇는 '서머 퀸' 노린다

입력 2019.05.13. 11:54 수정 2019.05.13. 11:57

'괴물 신인' 있지(ITZY)가 오는 7월 말 컴백을 확정했다.

트와이스를 잇는 차세대 걸그룹으로서 가요계 대목인 여름 시장을 정조준할 전망이다.

13일 마이데일리 취재 결과, 있지는 컴백 시기를 7월 말로 확정하고 신보 준비에 임하고 있다.

이로써 있지는 올 2월 12일 가요계 데뷔 이후 두 번째 컴백 활동에 나선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괴물 신인' 있지(ITZY)가 오는 7월 말 컴백을 확정했다. 트와이스를 잇는 차세대 걸그룹으로서 가요계 대목인 여름 시장을 정조준할 전망이다.

13일 마이데일리 취재 결과, 있지는 컴백 시기를 7월 말로 확정하고 신보 준비에 임하고 있다. 현재 신곡 작업이 한창 진행 중인 상황이다.

이로써 있지는 올 2월 12일 가요계 데뷔 이후 두 번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약 5개월 만에 초고속 출격으로 '괴물 신인' 행보의 상승세에 한층 가속을 붙인다.

특히 인기 아이돌들이 대거 몰리는 여름 시장을 겨냥하며, 더욱 관심을 높였다. 데뷔곡 '달라달라'로 눈도장을 제대로 찍은 있지인 만큼, 그간 선배 트와이스가 꽉 잡고 있던 '서머 퀸' 타이틀을 이어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이유다.

있지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그룹으로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등이 속해 있다.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