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김예론,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 시즌2' 캐스팅.. 여고생 공주이 연기

강인귀 기자 입력 2019.05.10. 00:50

김예론이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 시즌2'에 캐스팅됐다.

7월 tvN D Story 채널에 편성을 앞둔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 시즌2'(연출 최선미)는 뚱뚱이 여고생 공수린(샛별 분)을 통해 나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법을 배우며 성장하는 10대들의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한편,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 시즌2'는 7월 tvN D Story 채널에 편성을 앞두고 있으며, 유투브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김예론이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 시즌2'에 캐스팅됐다.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7월 tvN D Story 채널에 편성을 앞둔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 시즌2’(연출 최선미)는 뚱뚱이 여고생 공수린(샛별 분)을 통해 나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법을 배우며 성장하는 10대들의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김예론가 연기할 ‘공주이’는 공수린의 여동생이자 남자와 말만 섞어도 결혼 생각을 하게 되는 순수한 여고생이다.

김예론은 “평소에 즐겨보고 좋아했던 웹드라마에 캐스팅이 되어 신기하다. 또래 배우 분들, 좋은 스태프 분들과 함께 즐겁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 중인 만큼 저만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공주이’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찬 각오와 소감을 전하며 더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웹드라마 ‘통통한 연애 시즌2’는 7월 tvN D Story 채널에 편성을 앞두고 있으며, 유투브와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