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내게 피어나"..오마이걸, ♥ 감정 싹트는 '다섯 번째 계절' [쥬크박스]

전아람 2019. 5. 8.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오마이걸의 신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이 베일을 벗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을 포함해 오마이걸의 다양한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총 10곡이 수록돼 있다.

함께 공개된 '다섯 번째 계절(SSFWL)' 뮤직비디오에서는 오마이걸 멤버들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과 성숙해진 분위기를 풍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의 신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이 베일을 벗었다.

오마이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이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지난 앨범 'REMEMBER ME' 활동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매된 오마이걸의 이번 앨범은 그동안 발매하는 앨범마다 '콘셉트 요정'이라 불리며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으로 오마이걸만의 색깔을 만들어 온 오마이걸이 데뷔 이후 첫 공개하는 정규 앨범인 만큼 기대감이 쏠렸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을 포함해 오마이걸의 다양한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총 10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스티븐리(Steven Lee), 캐롤라인 구스타브슨 (Caroline Gustavsson), 조로렌스 (Joe Lawrence), 데이빗엠버(David Amber), 션 알렉산더(Sean Alexander), 마유와키사카(Mayu Wakisaka), 윌리윅스(Willie Weeks), 베키제람스(Becky Jerams), 서지음, 이우민 등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은 감성적인 오케스트레이션과 두근거리는 느낌의 올개닉(Organic) 드럼사운드의 클래식한 사운드를 배경으로, 그 위에 모던 일렉트로닉 댄스음악 사운드를 녹여냈다. 소녀에게 다가온 두근거리는 사랑의 감정을 다섯 번째 계절로 비유한 서정적인 가사와 오마이걸의 풍성하고 감성적인 보컬이 곡의 분위기를 배가 시킨다.

'있잖아 사랑이면 단번에 바로 알 수가 있대 / 헷갈리지 않고 반드시 알아볼 수가 있대 / 이제 난 그 사람이 누군지 확신했어 / 네가 내게 피어나 아지랑이처럼 어지럽게 / 네가 내게 밀려와 두 눈을 커다랗게 뜨고 꾸는 꿈' 등의 가사는 두근거리는 사랑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함께 공개된 '다섯 번째 계절(SSFWL)' 뮤직비디오에서는 오마이걸 멤버들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과 성숙해진 분위기를 풍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오마이걸 '다섯 번째 계절' 뮤직비디오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