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오마이걸, 타이틀곡 '다섯번째 계절' 티저 공개 '소녀감성 물씬'

뉴스엔 2019. 5. 6. 11: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신곡 '다섯 번째 계절'의 가사 티저를 공개하며 대형 스타일의 명곡 탄생을 예고했다.

공개된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의 가사 티저에는 "저기 멀리 나무 뒤로 다섯 번째 계절이 보여", "처음 느낀 설렘이야", "네 이름이 날 가슴 뛰게 만들어", "있잖아 사랑이면 단번에 바로 알 수가있대", "헷갈리지 않고 반드시 알아볼수가 있대", "이제 난 그 사람이 누군지 확신했어" 등 소녀들에게 다가온 두근거리는 사랑의 감정을 '다섯 번째 계절'이 오는 것으로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신곡 '다섯 번째 계절'의 가사 티저를 공개하며 대형 스타일의 명곡 탄생을 예고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5월 6일 공식 SNS채널을 통해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 의 가사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의 가사 티저에는 "저기 멀리 나무 뒤로 다섯 번째 계절이 보여", "처음 느낀 설렘이야", "네 이름이 날 가슴 뛰게 만들어", "있잖아 사랑이면 단번에 바로 알 수가있대", "헷갈리지 않고 반드시 알아볼수가 있대", "이제 난 그 사람이 누군지 확신했어" 등 소녀들에게 다가온 두근거리는 사랑의 감정을 '다섯 번째 계절'이 오는 것으로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오마이걸 특유의 재기 발랄한 상상력과 소녀적인 감성이 돋보이며, 웅장한 가사 속 대형 스케일의 신곡을 예고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키시고 있다.

오마이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 타이틀 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은 화려하면서도 감성적인 오케스트레이션과 두근거리는 느낌의 올개닉 드럼사운드 등 클래식한 사운드를 배경으로, 그 위에 모던 일렉트로닉 댄스음악 사운드를 잘 녹여낸 곡이다. 풍성한 코러스에 오마이걸의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보컬이 귀를 사로잡으며 오마이걸의 한층 깊어진 음악 색채와 퀄리티 높은 음악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오마이걸의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은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승무원 출신’ 정유승 비키니 화보, 34-25-36 반전 글래머 몸매‘애들 생각’ 이윤성♥홍지호 집 공개, 호텔 스위트룸 뺨치게 럭셔리[결정적장면]‘그알’ 버닝썬 있었던 여배우A 언급 “눈 충혈+침 흘리고 얼굴도 때려”‘나혼자산다’ 황민현 집 공개, 호텔 스위트룸 뺨치는 침실 정리[결정적장면]나혼자산다 이시언 새집 공개, 성공한 남자의 넓은 침실[결정적장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