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핑크빛 발레리나 변신..극강의 여신미

뉴스엔 2019. 5. 2. 09: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이 핑크빛 발레리나로 변신해 극강의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오마이걸은 핑크빛의 발레복과 화이트 슈즈를 신고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의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은 오는 5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오마이걸이 핑크빛 발레리나로 변신해 극강의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5월 2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의 두 번째 단체 티저 1장과 유닛 티저 3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오마이걸은 핑크빛의 발레복과 화이트 슈즈를 신고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봄날 따뜻한 햇살이 드는 창가에서 포즈를 쥐하고 있는 오마의 자태에는 특유의 소녀스러움과 함께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이 물씬 느껴진다. 특히 멤버들의 한껏 물오른 비주얼과 오묘한 표정들은 신비로우면서도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오마이걸의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의 타이틀 곡 ‘다섯 번째 계절’은 오마이걸의 히트곡 ‘비밀정원’을 작곡했던 스티븐 리(Steven Lee)와 ‘불꽃놀이’로 함께 호흡을 맞춘 스웨덴 싱어송 라이터 캐롤라인 구스타브슨 (Caroline Gustavsson), 트와이스, 동방신기, 태연 등 여러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악곡을 제작한 영국프로듀서 조로렌스 (Joe Lawrence)가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이다.

화려하면서도 감성적인 오케스트레이션과 두근거리는 느낌의 올개닉 드럼사운드 등, 클래식한 사운드를 배경으로, 그 위에 모던 일렉트로닉 댄스음악 사운드를 잘 녹여내며 오마이걸의 한층 깊어진 음악 색채와 퀄리티 높은 음악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오마이걸의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은 오는 5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야노 시호, 과감한 끈 수영복 ‘완벽 애플힙 뒤태’[SNS★컷]나르샤, 가슴 훅 파인 노출 수영복 ‘걸그룹 최강몸매’[SNS★컷]질펀한 원나잇 홀릭 아이돌,시리즈로 엮어도 끝이 없는 바람기[여의도 휴지통] 음란회 아이돌 왕따에 속상했던 불운아 C군, 신과 함께 살아남은 행운아 [여의도 휴지통] 소유 비키니 앞태+뒤태, CG로 만진듯 독보적 S라인[SNS★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