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트 요정' 오마이걸, 발레리나 변신 '우아한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우아한 발레리나로 변신했다.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30일 0시 공식 SNS채널에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의 오마이걸 단체 티저 1장과 개인 티저(효정, 미미, 승희, 지호, 유아, 비니, 아린) 7장을 게재했다.
오마이걸은 앞서 재기 넘치는 아이디어로 완성시킨 새로운 티저 형식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30일 0시 공식 SNS채널에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의 오마이걸 단체 티저 1장과 개인 티저(효정, 미미, 승희, 지호, 유아, 비니, 아린) 7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앞서 공개한 유화 느낌의 그림으로 된 콘셉트 티저가 아닌 실제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포토 이미지다.
오마이걸 멤버들은 옐로우와 그린 색상이 뒤섞인 꽃들이 싱그러움 가득한 정원을 배경으로 화이트 컬러의 발레옷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봄날 따사로운 햇살 아래 청초하면서도 독보적으로 우아한 분위기와 더불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오마이걸은 앞서 재기 넘치는 아이디어로 완성시킨 새로운 티저 형식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오디오 가이드가 들리는 QR코드를 접속하면 효정과 아린의 청아한 목소리로 만들어진 ‘오디오 가이드’가 흘러 나오며 마치 갤러리에 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 새 엘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마이걸의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은 오는 5월 8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은구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구나 살 수 있는 LPG차..체크할 궁금증 세 가지
- 박유천, 마약혐의 인정한 배경은? 결국..
- 최민수 '이태원 폭행사건'.. "산에서 평생 살려 했다"
- '한국당 해산' 靑청원 100만 눈앞..이 상황 주시해야
- 5월 1일 '근로자의 날', 달력에 '빨간날'이 아닌 이유
- 與野 '성동격서', 한국당 '기표소 점거'..'패트' 처리
- 권광진 성추행 루머 반박 결코 일어날 수 없는 일
- '쿨거래'하다 시원하게 당할라..중고거래 모바일앱 사기 '주의보'
- 北 '경고'에 美 '압박' 응수..더욱 요원해진 北美대화
- '편의점 한끼로 딱'..펄펄 끓는 컵라면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