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이정현, "꽃보다 아름다운 그대들..넘 고마워~♥ 잘 살겠수다~"

입력 2019.04.27. 17:36

배우 이정현이 결혼식에 참석해준 공효진, 손예진 등 동료 배우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정현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꽃보다 아름다운 그대들...넘 고마워~♥잘 살겟수다~~"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을 보면 배우 공효진 오윤아 손예진 엄지원 등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정현은 지난 7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 에메랄드홀에서 3세 연하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배우 이정현이 결혼식에 참석해준 공효진, 손예진 등 동료 배우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정현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꽃보다 아름다운 그대들...넘 고마워~♥잘 살겟수다~~"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을 보면 배우 공효진 오윤아 손예진 엄지원 등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정현은 지난 7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 에메랄드홀에서 3세 연하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날 결혼식은 예비남편이 일반인인 것을 고려해 가족, 지인들과 함께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박경림이 사회, 백지영이 축가를 맡았다.

이정현은 결혼 후에도 활발히 연기 활동을 이어간다. 올해 영화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 ‘반도’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하반기 개봉하는 ‘두 번 할까요?’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