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세포 자극"..김영광X진기주 '초면에 사랑합니다', 메인포스터 공개

강선애 기자 입력 2019. 4. 25. 11:21 수정 2019. 4. 25. 16: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초면에 사랑합니다'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극본 김아정, 연출 이광영)는 문제적 보스 도민익과 이중생활 비서 정갈희의 새콤달콤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뿐만 아니라 'The Secret Life of my Secretary'라는 영어 문구는 도민익의 개인 비서 정갈희의 이중생활을 암시하고 있어, 그녀의 아슬아슬한 비밀이 도민익과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SBS funE | 강선애 기자] '초면에 사랑합니다'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극본 김아정, 연출 이광영)는 문제적 보스 도민익과 이중생활 비서 정갈희의 새콤달콤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김영광(도민익 역), 진기주(정갈희 역), 김재경(베로니카 박 역), 구자성(기대주 역) 등 눈부신 비주얼의 네 배우가 선보일 다채로운 매력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25일 제작진이 공개한 메인 포스터는 이 드라마가 그릴 특급 로맨스를 미리 보여주고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포스터 속 네 사람은 싱그러운 녹색을 포인트로 각자 개성이 드러나는 아이템을 장착해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진짜 당신을 처음 만난 순간'이라는 문구는 호기심을 자아내는 동시에, 초면에 사랑에 빠질 이들의 달달한 로맨스를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The Secret Life of my Secretary'라는 영어 문구는 도민익의 개인 비서 정갈희의 이중생활을 암시하고 있어, 그녀의 아슬아슬한 비밀이 도민익과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더불어 러블리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들의 모습은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도 홀리며 묘한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김영광, 진기주, 김재경, 구자성은 서로 끊임없이 웃으면서 대화를 이어가는 등 화기애애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형성해 찰떡 호흡의 팀워크를 엿보게 했다. 제작진은 "네 배우 모두 긍정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고 너나 할 것 없이 합이 잘 맞아 촬영장이 언제나 밝고 활기차다. 시청자분들도 네 명의 빛나는 시너지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현재 방영 중인 '해치' 후속으로 오는 5월 6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얄미운 보스 김영광VS울분의 비서 진기주'…'초면에 사랑합니다' 새 티저 공개
김영광, 애틋한 효심+비주얼…'미우새' 母벤져스도 '초면에 사랑합니다'
'두 여자를 사랑하고 있어요'…'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의 비밀은?
'초면에사랑합니다' 진기주 '김영광, 로코에 찰떡인 배우..연기호흡 편안'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 '완벽함 뒤 허당미, 실제 내 모습과 닮아'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