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팬시' 뮤직비디오 3일만에 5000만 뷰

황지영 2019. 4. 25. 09: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지영]
트와이스의 'FANCY(팬시)' 뮤직비디오가 빠른 속도로 조회수 상승을 보이고 있다.

지난 22일 유튜브에 공개된 'FANCY' 뮤직비디오는 24일 오후 11시 50분께 5000만뷰를 달성해 가파른 상승세로 1억뷰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10곡의 모든 활동곡이 1억뷰를 기록한데 이어 '11연속 MV 1억뷰 돌파'라는 대기록 수립에 청신호를 켰다.

‘FANCY’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중독성 강한 사운드 그리고 아홉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이 조화를 이룬 노래다. 미국 빌보드는 지난 22일(현지 시간) "기존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에 대담함이 더해졌다"고 했다.

노래는 23일 오전 기준 싱가포르, 태국, 그리스, 독일, 브라질, 멕시코 등 해외 25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을 고수했고, 타이틀곡 'FANCY'는 홍콩, 베트남 등 해외 8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국내에선 발매 당일 오후 8시 기준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을 비롯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25일 오전 8시 기준 엠넷, 네이버 뮤직, 벅스, 몽키3 등 4개 실시간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트와이스는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IS 포커스] '음주운전에 미보고' 강승호, 선수 인생 벼랑 끝

박유천, 필로폰 1.5g 구매·5차례 투약 들통…4번째 은퇴 연예인 [종합]

[단독] 강다니엘, 미국서 곡 작업했나…설씨와 출국

'마약 양성' 박유천 뭇매 속 동생 박유환 방송 계속

호날두 애인, 대놓고 과감한 노출…파격 란제리룩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