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달수빈, 매혹적인 '강렬·도발' 눈빛 [화보]

조윤선 입력 2019.04.24. 10:41

달수빈이 매혹적인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24일 오전 달수빈의 컨템포러리 패션 매거진 '맵스(MAPS)'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달수빈은 내추럴한 메이크업에 포즈와 눈빛으로 강렬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이처럼 다재다능한 끼를 가진 달수빈의 화보는 한국과 일본에서 발간된 맵스(MAPS) Vol.13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달수빈이 매혹적인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24일 오전 달수빈의 컨템포러리 패션 매거진 '맵스(MAPS)'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의 콘셉트는 내추럴하지만 도시적인 느낌과 섹시함과 순수함의 공존.

공개된 사진 속 달수빈은 내추럴한 메이크업에 포즈와 눈빛으로 강렬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달수빈의 긴 팔과 다리가 돋보이는 다채로운 포즈들이 남다른 아우라를 빚어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도시 야경이 프린팅된 시스루 점프 수트부터 슬립형 원피스와 레드 퍼 자켓 등 소화하기 어려운 패션에 과감히 도전하며 도발적인 매력을 뿜어내기도.

지난 3월 솔로 싱글 앨범 '케첩(Katchup)'을 발매한 달수빈은 최근 팬 사인회와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그리고 연예 뷰티&라이프 미식회 프로그램 ETN연예채널 '우먼톡톡'에 뷰티&라이프 워너비로 출연 중이다. 앞으로 연기자로서의 모습도 선보일 예정.

이처럼 다재다능한 끼를 가진 달수빈의 화보는 한국과 일본에서 발간된 맵스(MAPS) Vol.13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이시각 추천 뉴스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