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강형욱 "이효리♥이상순, 반려견 편안하게 잘 키운다" 칭찬(냉부해)

입력 2019.04.23. 12:06

'냉장고를 부탁해' 동물훈련사 강형욱이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반려견 훈육법을 칭찬했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해')에서는 강형욱, 샘 해밍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셰프들은 "(이)효리 씨가 강형욱 씨에 대한 관심이 대단하다. 개와 고양이를 많이 키우다 보니 반려견 훈육법을 많이 보고 좋아하더라. 만나기도 했던 거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강형욱 이효리 이상순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캡처

‘냉장고를 부탁해’ 동물훈련사 강형욱이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반려견 훈육법을 칭찬했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이하 ‘냉부해’)에서는 강형욱, 샘 해밍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셰프들은 “(이)효리 씨가 강형욱 씨에 대한 관심이 대단하다. 개와 고양이를 많이 키우다 보니 반려견 훈육법을 많이 보고 좋아하더라. 만나기도 했던 거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강형욱은 “조언이라고 할 수 없을 정도로 편안하게 잘 키운다. 이럴 수 있었던 건 생활 방식이나 갖고 있는 정서 때문이다”고 말했다.

MC 김성주는 “반려견들에게 의외의 모습을 본 적이 있나”고 물었다.

이에 강형욱은 “집을 잘 안 들어온다. 울타리 밖에만 보고 ‘서울을 가고 싶나 보다’ 생각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