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남태현♥' 장재인, 열애 인정 후 축하 물결에 "감사합니다"

입력 2019.04.23. 10:24

남태현과 장재인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장재인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에는 장재인, 카더가든, 한민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후 DJ 김창열이 클로징 멘트를 할 때 "예쁜 사랑 하세요. 축하한다. 실시간 검색어에 계속 이름이 있어서 말을 안 할 수가 없었다"라며 다시 한 번 열애설을 언급했고, 장재인은 "감사합니다"며 웃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남태현 장재인, 열애 인정 후 감사 인사 사진=DB

남태현과 장재인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장재인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에는 장재인, 카더가든, 한민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김창열, 게스트 한민관이 “예뻐졌다”고 말하자 장재인은 “살을 뺐다가 다시 먹고 있다”고 답했다.

이에 두 사람은 “아닌 것 같다. 우리는 알고 있다. 장재인 씨 빼고 다 알고 있다. 축하한다. 괜히 예뻐졌겠느냐”고 장난스럽게 다시 한 번 열애설을 언급했다.

앞서 정재인과 남태현은 열애를 인정 한 바 있다.

이후 DJ 김창열이 클로징 멘트를 할 때 “예쁜 사랑 하세요. 축하한다. 실시간 검색어에 계속 이름이 있어서 말을 안 할 수가 없었다"라며 다시 한 번 열애설을 언급했고, 장재인은 “감사합니다”며 웃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