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MK스포츠

정시아, 딸 생일 맞아 생리대 기부..특별한 선물

김도형 입력 2019. 04. 22. 18:48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정시아가 딸 백서우 양의 생일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22일 굿네이버스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배우 정시아 딸 백서우 양의 7살 생일선물은 굿네이버스에 생리대 기부하기"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정시아는 딸 서우의 생일에 서우의 이름으로 한 부모 가족을 위해 생리대를 기부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크고 좋은 선물보다 나눔의 기쁨으로 생일선물을 받는 서우"라며 "굿네이버스는 정시아씨와 서우의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도형 기자

배우 정시아가 딸 백서우 양의 생일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22일 굿네이버스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배우 정시아 딸 백서우 양의 7살 생일선물은 굿네이버스에 생리대 기부하기”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정시아는 딸 서우의 생일에 서우의 이름으로 한 부모 가족을 위해 생리대를 기부했다”고 설명했다.

정시아가 딸 백서우 양을 위해 특별한 생일선물을 준비했다. 사진=굿네이버스 공식 인스타그램
이어 “크고 좋은 선물보다 나눔의 기쁨으로 생일선물을 받는 서우”라며 “굿네이버스는 정시아씨와 서우의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했다”고 밝혔다.

정시아는 지난 1999년 KBS 드라마 ‘학교 2’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2009년 동료배우 백도빈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1녀를 뒀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