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정웅인 딸 세윤x소윤x다윤, 폭풍성장 근황.."러블리 자매"
남재륜 입력 2019. 04. 22. 13:25기사 도구 모음
정웅인의 세 딸 세윤, 소윤, 다윤의 근황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웅인을 똑 닮은 세윤, 소윤, 다윤이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정웅인은 지난 2006년 이지인 씨와 결혼, 슬하에 세 명의 딸을 두고 있다.
정웅인은 지난 2014년 세 딸과 함께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에 출연한 바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정웅인의 세 딸 세윤, 소윤, 다윤의 근황이 공개됐다.
배우 정웅인 아내 이지인 씨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싱그러움 폭발 #삼윤이네발리여행 #똑닮"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웅인을 똑 닮은 세윤, 소윤, 다윤이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사랑스러운 모습을 뽐내는 세 자매는 과거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했을 때보다 폭풍 성장해 이목을 끈다.
정웅인은 지난 2006년 이지인 씨와 결혼, 슬하에 세 명의 딸을 두고 있다. 정웅인은 지난 2014년 세 딸과 함께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아빠 어디가?'에 출연한 바 있다.
sjr@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이승윤, '자연인' 수입 공개 "윤택과 출연료 같냐고?"
- "정준영·최종훈 등 5명이 성폭행하는 소리 녹음"
- 삭발 사과 아이돌, 또 발각된 밀회 현장에 결국..
- 'KG그룹 며느리' 배수빈 전 아나, 강남 200평 대저택 공개
- 승리, 단톡방서 최종훈 무시 "니가 뭔데 좋다 싫다야?"
- '마라톤 황제' 이봉주, 충격적인 근황...허리 굽은 채 휠체어 신세
- 가수 타니무라 유미, 17살 연상 남편에 골프채 폭행 당해…딸 “일반적인 부부싸움일 뿐”
- “이현웅 아나운서와 결혼→이혼” 박소영, 자신 이용하는 빅피처에 분노 (‘뉴튜브’)
- ‘안녕? 나야!’ 최강희, 응급실에 심정지 상태로 실려와…충격 오프닝
- 장윤정 "남편, 프리 선언 후 집에 있다 보니 말투 달라져…부부싸움 나겠다 생각" ('신비한 레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