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단독] 박봄, 5월 2일 초고속 컴백..'마마무' 휘인 지원사격

입력 2019.04.19. 11:51

걸그룹 '2NE1' 출신 박봄이 5월 2일 초고속 컴백한다.

19일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박봄은 다음 달 2일 새 싱글을 발표하고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이번 싱글은 지난 3월 새 앨범 'Spring(봄)'을 발표하며 8년 만에 솔로 컴백한 박봄이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지난 3월 발표한 'Spring(봄)'의 프로듀싱을 맡았던 용감한 형제는 2연속 박봄과 함께 작업하며 컴백에 힘을 보탰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걸그룹 '2NE1' 출신 박봄이 5월 2일 초고속 컴백한다.

19일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박봄은 다음 달 2일 새 싱글을 발표하고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이번 싱글은 지난 3월 새 앨범 'Spring(봄)'을 발표하며 8년 만에 솔로 컴백한 박봄이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새 싱글의 프로듀싱은 '히트곡 제조기'로 불리는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맡았다. 지난 3월 발표한 'Spring(봄)'의 프로듀싱을 맡았던 용감한 형제는 2연속 박봄과 함께 작업하며 컴백에 힘을 보탰다.

피처링에는 '마마무' 휘인이 함께 했다. 두 사람이 함께 작업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개성 있는 음색과 탁월한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두 사람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박봄은 2009년 걸그룹 투애니원(2NE1) 멤버로 가요계에 첫 데뷔했다. 2016년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지난해 신생 기획사 디네이션과 전속계약을 맺었으며, 지난 3월 솔로로 컴백했다.

3월 발표한 솔로 싱글 '봄'을 통해 박봄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1위는 물론 전 세계 11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TOP SONG 차트에서 K팝 부문 1위를 차지, 여전히 건재한 음원파워를 뽐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디네이션엔터테인먼트]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