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다사다낭' 이것이 리얼 먹방, 첫 에피소드서 시선 싹쓸이

신나라 2019. 4. 15. 19: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OA 멤버들이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15일 오후 5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AOA 멤버들의 첫 해외 로케 리얼리티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이 공개됐다.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은 AOA 멤버들의 아이돌로서의 고충과 솔직한 속마음 공개까지 예고하며 기대를 모았다.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 라이프타임 유튜브에서 매주 월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신나라 기자] AOA 멤버들이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15일 오후 5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AOA 멤버들의 첫 해외 로케 리얼리티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이 공개됐다.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은 AOA 멤버들의 아이돌로서의 고충과 솔직한 속마음 공개까지 예고하며 기대를 모았다. 데뷔 7년차 아이돌 타이틀을 벗고 평범한 20대로 여행을 떠난 이들의 “맛있는 거 먹으면 살이 빠졌으면 좋겠다” 같은 현실 공감 멘트부터 다낭을 100% 즐기는 방법까지 모두 공개했다.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에서는 다낭으로 여행을 떠나는 AOA 멤버 혜정, 유나, 찬미의 공항패션부터 숙소 고르기까지 20대 리얼 여행기가 펼쳐졌다.

 다낭의 핫 플레이스인 ‘핑크 성당’ 앞에서 감성이 물씬 풍기는 인증샷을 찍는 소녀감성 가득한 모습도 모두 공개됐다. 또한 AOA 멤버들은 각양각색 SNS 인증샷을 찍는 꿀팁도 전수했다.

AOA 혜정, 유나, 찬미의 엉뚱 매력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다낭의 인기 여행지 ‘핑크성당’에서 종소리가 들리자 ‘뜬금 고해성사’를 하거나 아이돌 다이어트에 대한 고충을 솔직하게 밝히는 등 톡톡 튀는 입담을 뽐냈다. 특히 혜정은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20대 현실 공감을 유발했다.

AOA의 막내 찬미가 고른 다낭 맛집에서 혜정, 유나, 찬미의 발랄한 ‘먹방’도 눈길을 끌었다.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 라이프타임 유튜브에서 매주 월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KT 올레tv모바일에서도 매주 수요일 선공개된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