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포츠투데이

인피니트 장동우, 오늘(15일) 현역 입대.."만감교차"

이호영 기자 입력 2019.04.15. 06:57

그룹 인피니트 멤버 장동우가 입대한다.

장동우는 15일 오후 2시 강원도 철원 육군 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현역으로 복무한다.

앞서 장동우는 지난 13일 입대를 이틀 앞둔 상태에서 팬들에게 손편지로 소감을 전했다.

장동우의 입대는 인피니트 멤버들 중 세 번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인피니트 장동우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그룹 인피니트 멤버 장동우가 입대한다.

장동우는 15일 오후 2시 강원도 철원 육군 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현역으로 복무한다. 조용히 입소하고 싶다는 본인의 뜻에 따라 장소 및 시간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가까운 가족 및 지인들과 동행한다.

앞서 장동우는 지난 13일 입대를 이틀 앞둔 상태에서 팬들에게 손편지로 소감을 전했다. 그는 "갑작스러운 입대 소식을 말씀드리려니 인스피릿 여러분에게 죄송하고 아쉽고 만감이 교차한다"며 "수많은 일이 있었고 잡음도 있었지만 인피니트 그리고 제가 여기까지 오는 데 인스피릿은 정신적으로 대단한 지원군이자 힘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 누구도 하기 힘든 것을 가능하게 해준 인스피릿에게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린다. 인스피릿! 적응왕. 긍정왕. 둘째 또또우. 몸 건강히 다녀오겠다"고 다짐했다.

장동우의 입대는 인피니트 멤버들 중 세 번째다. 지난해 5월 김성규가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고 이성열도 지난달 현역으로 입대해 군 복무를 하고 있다.

앞서 장동우는 의무경찰 선발 시험에 응시했으나, 지난달 불합격했다.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ent@stoo.com]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