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김소현,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프로필 컷 공개..강렬한 매력

유청희 입력 2019.04.13. 09:56

배우 김소현의 '안나 카레니나'가 기대된다.

지난 12일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에서 타이틀 롤로 캐스팅된 김소현의 프로필 컷이 공개됐다.

김소현은 뮤지컬 '엘리자벳' '오페라의 유령' 등 대작에서 청아한 목소리와 감정선이 살아있는 디테일한 연기로 주목받았다.

김소현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오는 5월 17일부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텐아시아=유청희 기자]

김소현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프로필/사진제공=쇼온컴퍼니

배우 김소현의 ‘안나 카레니나’가 기대된다. 

지난 12일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에서 타이틀 롤로 캐스팅된 김소현의 프로필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 김소현은 화사한 피부 톤에 어울리는 강렬한 레드 드레스를 입어 고급스러움을 보여주고 있다. 단정한 올림 머리가 시선을 끈다. 특히 깊이 있는 눈빛과 절제된 표정으로 그가 그릴 ‘안나’의 매력을 기대하게 했다.

극 중 러시아 최고의 귀부인이자 미모와 교양을 갖춘 매혹적인 여인 ‘안나’를 오롯이 담아낸 김소현은 무대 위 사랑과 비극을 오가는 ‘안나’의 감정선을 섬세한 내면연기로 표현할 예정이다.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아름답고 매혹적인 ‘안나’라는 한 인간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사건 속에서 가족과 사랑 등 인류 본연의 인간성에 대한 예술적 통찰을 담아낸 수작으로, 러시아의 대 문호 ‘레프 니콜라예비치 톨스토이(Lev Nikolayevich Tolstoy)’의 3대 걸작 중 하나인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했다.

김소현은 뮤지컬 ‘엘리자벳’ ‘오페라의 유령’ 등 대작에서 청아한 목소리와 감정선이 살아있는 디테일한 연기로 주목받았다.

김소현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오는 5월 17일부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또한 김소현은 오는 15일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개최되는 메가박스 ‘클래식 소사이어티 토크’에 참석해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