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OSEN

함소원♥︎진화 부부, 미혼모 시설에 1천만 원 상당 유아용품 전달[공식입장]

김보라 입력 2019. 04. 02. 15:01 수정 2019. 04. 02. 15:11

기사 도구 모음

배우 함소원(44)이 중국인 남편 진화(26)씨와 미혼모 시설에 1천만 원 상당의 유아용품을 전달했다.

사단법인 여성행복누리 아우름은 2일 "함소원이 어제(1일) 남편 진화와 함께 약 1000만 원 상당의 유아용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함소원 진화 부부는 아우름 측에 "아기가 주변 사람들을 위해 베푸는 사랑을 배우며 성장하길 바란다"는 마음을 전달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김보라 기자] 배우 함소원(44)이 중국인 남편 진화(26)씨와 미혼모 시설에 1천만 원 상당의 유아용품을 전달했다.

사단법인 여성행복누리 아우름은 2일 "함소원이 어제(1일) 남편 진화와 함께 약 1000만 원 상당의 유아용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행은 함소원-진화 부부가 딸 혜정 양의 백일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라는 설명이다.

함소원 진화 부부는 아우름 측에 "아기가 주변 사람들을 위해 베푸는 사랑을 배우며 성장하길 바란다"는 마음을 전달했다. 또한 이 부부는 "또래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에 준비했다"고 전했다.

함소원, 진화 부부가 미혼모 시설에 전달한 물품은 기저귀, 물티슈, 유아 세탁 세제, 장난감 소독제 등 약 1000만 원에 달한다. 

뜻 깊은 선물을 받은 아우름 측 관계자는 “정성과 사랑이 가득 담긴 뜻 깊은 선물을 받게 돼 너무 놀랍고 또 감동적”이라며 “받은 이 물품은 시설에 있는 미혼모들과 아이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다양한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함소원과 진화 부부는 최근 유튜브에 '진화TV' 채널을 개설하고 유튜버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purplish@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