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연예

우주소녀 성소, 판빙빙 동생과 中 드라마 주연 호흡

박설이 입력 2019.04.02. 14:39

우주소녀 중국인 멤버 성소가 판빙빙의 친동생인 판청청과 중국 드라마에 출연한다.

2일 중국 시나연예 보도에 따르면 1일 주연 배우인 판청청과 성소가 드라마 '영역'(靈域) 크랭크인 행사에 참석했다.

성소와 판청청의 드라마 속 스타일도 일부 공개됐다.

드라마 '영역'은 중국 대형 온라인 영상 플랫폼 아이치이의 작품으로, 인기 아이돌인 성소와 판청청의 출연으로 제작 초반부터 중국 현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리포트=박설이 기자] 우주소녀 중국인 멤버 성소가 판빙빙의 친동생인 판청청과 중국 드라마에 출연한다.

2일 중국 시나연예 보도에 따르면 1일 주연 배우인 판청청과 성소가 드라마 '영역'(靈域) 크랭크인 행사에 참석했다.

성소와 판청청의 드라마 속 스타일도 일부 공개됐다. 두 사람 모두 사극 스타일의 헤어스타일을 한 모습이 팬들에게 포착돼 기대감을 높였다.

드라마 '영역'은 중국 대형 온라인 영상 플랫폼 아이치이의 작품으로, 인기 아이돌인 성소와 판청청의 출연으로 제작 초반부터 중국 현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드라마는 중국 헝뎬 촬영소에서 진행된다.

2016년 우주소녀 멤버로 데뷔한 성소는 최근 중국을 무대로 활동 중이다. 판빙빙의 친동생으로 유명세를 치른 판청청은 2018년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우상연습생'을 통해 데뷔, 중국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소속 낙화칠자NEXT로 활동 중이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헝뎬촬영소 웨이보, 시나연예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