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수지, 9년 소속된 JYP 떠난다

김진석 2019. 3. 26. 14: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진석]
수지(25·배수지)가 JYP를 떠난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26일 일간스포츠에 "수지가 3월 31일로 JYP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만료된다. 재계약을 하지 않고 다른 소속사로 이적한다"고 밝혔다.

2010년 걸그룹 미쓰에이(miss A)로 데뷔한 수지는 그룹 및 솔로가수 활동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2011년 KBS 2TV '드림하이'를 통해 연기자로도 데뷔 2012년 영화 '건축학개론'으로 '국민 첫사랑'이라는 닉네임을 얻으며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이후 배우와 가수 활동을 병행했다.

2017년 3월, 7년 전속 계약이 끝났고 2년 재계약 도장을 찍었다. 다시 계약 만료시점이 다가왔고 서로의 앞날을 위해 '안녕'하기로 정리했다.

수지는 현재 드라마 '배가본드' 촬영 중이고 영화 '백두산' 출연도 확정지었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종합IS] 승리 루머→드라마 하차→심경고백 '피해자' 고준희의 울분

'냉장고를 부탁해' 유현수X레이먼킴, 안소희 냉장고 15분 대결 승리 [종합]

[할리우드IS] '어벤져스4' 감독 \"스포요정 톰 홀랜드, 대사만 받고 촬영\"

[진단IS] '미스트롯' 밤무대 연상케 하는 선정성·모호한 심사위원 기준

[시청률IS] '국민 여러분!' 첫방 7.5%로 월화극 2위 출발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