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승리, 또 의혹..투자 유치 위해 마약·성접대 "우리 린 사모"

김미화 기자 입력 2019.03.24. 20:28 수정 2019.03.24. 23:37

승리를 향한 의혹이 끝이 없다.

승리가 외국인 투자 유치를 위해 '버닝썬'에서 마약과 성접대를 제공한 의혹이 이어지고 있다.

경찰에서는 버닝썬이 해외 투자자 탈세 창구라는 의혹을 포착, 승리와 친분이 있는 린 사모 등의 돈세탁을 조사하고 있다.

SBS에 따르면 승리는 버닝썬을 통해 투자 유치를 위해 마약과 성접대를 제공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사진=SBS '8뉴스' 화면 캡처

승리를 향한 의혹이 끝이 없다. 승리가 외국인 투자 유치를 위해 '버닝썬'에서 마약과 성접대를 제공한 의혹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승리는 대만의 큰 손 린 사모를 향해 "우리 린사모"라고 부르며 친분을 자랑했다.

24일 방송된 SBS '8뉴스'에서는 끝없는 승리와 버닝썬 의혹에 대해 다뤘다.

경찰에서는 버닝썬이 해외 투자자 탈세 창구라는 의혹을 포착, 승리와 친분이 있는 린 사모 등의 돈세탁을 조사하고 있다.

공개 된 영상에는 승리가 자신의 생일파티를 클럽에서 진행하며 "오늘 제 생일이고요, 그리고 우리 린 사모님 린 사모님"이라며 친분을 과시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SBS에 따르면 승리는 버닝썬을 통해 투자 유치를 위해 마약과 성접대를 제공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린 사모 매니저는 "지금 가장 의혹 가고 있는 것은 성접대나 저희를 의심하는 것 아니냐"라며 "그 부분은 저희가 수사팀에 이미 말씀드렸다"라고 전했다.

경찰은 린 사모등의 탈세 여부 등을 조사할 계획이다. 또한 '버닝썬' 유착과 관련된 경찰이 누구인지도 확인할 방침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